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장영란, 라미네이트 언급… 치아 미백 대한 비법 공개

치과

by 국민건강관리협회 2024. 4. 27. 11:42

본문

반응형

 

유튜브 채널 ‘A급 장영란’의 영상에서는 ‘20대 치아로 돌아간 46세 장영란 비법 대공개 (2주만에,찐후기)’라는 제목의 내용이 소개되었습니다.

 

반응형

 

장영란씨는 치약에 대해 “‘제가 써보고 난 다음 아니면 바로 말씀드릴게요’하고 저는 써봤어요. 남편이랑 같이 써봤다. 누런니의 대표 선두주자다. 술 담배 다 하지. 엄청 누럽니다” 이러한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.

 

그리고 장영란씨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. “저는 사실 4개가 라미네이트다. 네 개만 하얗고 끝에만 노래요. 점점 라미네이트 색이랑 비슷해지더라. ”고 고백했습니다.

 

 

인플루언서 최준희, 강남 무삭제 라미네이트 블랙필름 시술 후기 만족도 최상

故 최진실의 딸로 잘 알려진 최준희가 치아 시술을 받았다고 고백했습니다. 최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치아 시술 후 변화를 공개하며 "저는 드디어 치아를 예쁘게 고치고 왔습니다. 토

yourbehind.tistory.com

 

미니쉬 솔루션으로 치아 건강과 자신감 회복

많은 이들이 아름다운 미소를 갖고 싶어하지만, 치아 관련 문제로 인해 치과를 찾는 데 망설이는 경우가 있습니다. 그러나 이제는 미니쉬 솔루션을 통해 부작용 없이도 치아 건강과 아름다운 미

yourbehind.tistory.com

관련글 더보기